여행/축제/레저 list 케이랜 전북 list

제23회 무주반딧불축제,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관객들에게 소개

16일 오후 7시, K리그 1,2위팀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자웅 겨뤄, 무주반딧불축제 홍보전도 후끈

작성일 : 2019-08-14 16:40 작성자 : 김복산 (klan@daum.net)

 

오는 16일,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는 K리그 1, 2위(울산현대 : 전북현대)가 맞붙는 가운데 전북 무주군이 펼치는 제23회 무주반딧불축제 홍보전도 눈길을 끌 전망이다.

 

황인홍 무주군수와 유송열 무주군의회 의장, 진용훈 무주반딧불축제 위원장을 비롯한 무주군 관광 안내사, 관련 공무원 등 20여명은 이날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리플릿을 배포하며 8월 31일부터 개최되는 반딧불 축제를 알릴 예정이다.

 

경기장 입구에는 무주군 홍보 부스도 마련해 반딧불축제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주요 관광명소를 알리고 머루와인과 천마 등 반딧불 농 · 특산물을 홍보할 계획이다.

 

이날 무주군은 경기 시작 전 기념시축과 경기 중(하프타임) 반딧불축제 홍보 동영상 상영을 통해서도 무주와 무주반딧불 축제를 홍보할 계획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무주군 관계자는 “전북을 대표하는 축구팀 전북현대와 함께 무주를 알리고 무주반딧불축제를 소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16일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두 팀이 1,2위를 놓고 격돌을 앞두고 있어 명품경기를 관전하기 위해 많은 관중들이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무주군민이면 누구나 무료 입장이 가능한 ‘무주군민의 날’이기도 해 군민들도 많이 함께 해주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23회 무주반딧불축제는 8월 31일부터 9월 8일까지 반딧불이 서식지를 비롯한 무주군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반디의 꿈 산골생태도시 무주 이야기”를 주제로 ‘반딧불이 신비탐사’를 비롯한 ‘생태거리예술제’와 ‘엄마 아빠와 함께 하는 1박 2일 생태탐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여러분의 후원으로 케이랜뉴스/케이랜TV를 만듭니다.


전체 최신뉴스

주요뉴스

1/3

핫 클릭

시선집중

1/3

국회/정당

1/3

지방의회

1/3

이슈&이슈

1/3

행복나눔

1/3

실시간 뉴스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