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라이프 list

“도란도란 행복이 꽃피는 숲에서 힐링하세요”

한국문화예술산업진흥회 전북지회 매주 토요일 버스킹

작성일 : 2020-10-12 09:17 작성자 : 김양근 (klan@daum.net)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의 몸과 마음을 치유해 줄 버스킹이 10월 한달동안 매주 토요일 마다 군산 도시재생숲에서 열린다.

 

한국문화예술산업 진흥회 전북지회는 10월 10일부터 31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군산시 도시재생숲에서 ‘도란도란 행복이 꽃피는 숲과 함께하는 어울림 한마당’ 버스킹을 연다.

 

(사)한국문화예술산업진흥회 전북지회 군산지부 주최로 개최된 첫 번째 버스킹은 지난 10일 군산시 도시재생숲인 군산시 중앙동 73-201 번지에서 시민들을 만났다.

 

군산시 도시재생숲 버스킹은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힐링할 수 있는 시간과 도시재생에 대한 시민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시민들과 함께 보고, 즐기고, 먹을거리가 있는 축제의 한마당으로 버블, 트롯, 마술, 기타, 판소리, 퓨전 등 다양한 장르의 도내·외 공연예술단체들이 참여해 다원예술을 펼친다.

 

10일 공연을 찾은 한 50대 A씨는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에서 이렇게 야외무대에서 멋진 공연을 해줘서 매우 즐거운 시간 이었다”며 매주 관람을 오겠다고 말했다.

 

코로나19 여파로 대면 문화생활이 어려운 속에서 첫 선을 보인 ‘도란도란 행복이 꽃피는 숲과 함께하는 어울림 한마당’이 시민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사)한국문화예술산업진흥회 전북지회, 군산지부는오는 31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군산시 도시재생숲 내에서 버스킹 공연을 개최한다.

*여러분의 후원으로 케이랜뉴스/케이랜TV를 만듭니다.


전체 최신뉴스

주요뉴스

1/3

핫 클릭

시선집중

1/3

국회/정당

1/3

지방의회

1/3

이슈&이슈

1/3

행복나눔

1/3

실시간 뉴스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