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라이프 list

진안의 명소를 담은 ‘진안고원여행’

진안군, 종합 여행정보 실은 홍보책자 발행

작성일 : 2020-08-27 13:44 작성자 : 김양근 (klan@daum.net)

 

진안의 매력과 명소를 안내하는 종합홍보 책자 ‘진안고원여행’이 발행됐다.

 

진안군은 27일 진안 관광을 한권의 책으로 안내 받을 수 있는 종합홍보책자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이 책자는 최신 사진과 정보, 관광명소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담았다. 12.5cm×20cm 크기의 약 130쪽 분량으로 구성됐다.

 

표지는 진안군 동향면 봉곡마을에 귀촌해 동화작가로 활동 중인 정지윤 작가가 디자인을 맡았다.

 

첫 페이지에는 세계적 관광지인 마이산에 밀집된 관광명소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마이산 상세도’를 수록했다.

 

진안고원여행은 진안을 대표하는 △마이산 △용담호 △산·계곡 △길·꽃 △역사 △포토존 △관광코스 △축제 △진안홍삼 △농특산물 △체험 △기타정보 등 12개 테마별로 분류됐다.

 

수려한 자연경관을 담은 수준 높은 사진과 함께 설명을 곁들여 진안에 대한 흥미와 호감도를 높였다.

 

마지막 페이지에는 진안의 관광명소를 이미지 작업한 접이식 ‘진안군 관광안내도’를 첨부해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군은 방문객 안내 시 활용할 수 있도록 각 실과소, 읍면에 배부하고 주요 관광명소, 종합관광안내소에도 비치해 관광객들이 볼 수 있도록 했다.

 

장교익 기획감사실장은 "여행도 영화가 되는 아름다운 진안고원의 다양한 매력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한권에 담았다"며 "이 책자가 진안을 찾는 이들에게 요긴하게 활용되기를 기대하며, 진안군의 대표 홍보 책자인 만큼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적극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여러분의 후원으로 케이랜뉴스/케이랜TV를 만듭니다.


전체 최신뉴스

주요뉴스

1/3

핫 클릭

시선집중

1/3

국회/정당

1/3

지방의회

1/3

이슈&이슈

1/3

행복나눔

1/3

실시간 뉴스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