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라이프 list

세계적 재즈 아티스트 ‘나윤선 콘서트’ 개최

울산문화예술회관, 연말특별기획...역대 최고의 연주자들과 월드 투어 대미 장식

작성일 : 2017-12-14 11:59 작성자 : 박종수 (bellpcs@hanmail.net)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재즈 아티스트 ‘나윤선 콘서트’가 오는 22일 울산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겨울에 어울리는 아름답고 풍성한 재즈선율로 가득찬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연말을 맞아 특별히 준비한 이번 콘서트는 지난 5월, 4년 만에 선보인 아홉 번째 앨범 ‘She Moves On’의 발매와 동시에 시작된 월드 투어의 일환으로 앨범에 참여한 역대 최고 연주자도 함께한다.

 

앨범 ‘She Moves On’에는 지미 헨드릭스의 ‘Drifting', 폴 사이먼의 ’She moves on', 조니 미첼의 ‘The Dawntreader', 루 리드의 ’Teach the gifted children' 등의 숨겨진 명곡들을 나윤선만의 스타일로 재탄생시켰으며 이번 공연에서 최초로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나윤선의 첫 피아니스트이자 20년 지기 음악동료인 프랭크 뵈스테를 비롯해, 노라 존스의 드러머 댄 리서, 뉴욕 음악계 최고의 베이스 세션인 브레드 존스 등 역대 최고의 연주자들이 함께하고 그 동안 거의 사용하지 않았던 드럼도 전격적으로 사용한다.

 

나윤선은 “연주자들이 무대 위에서 숨 쉬는 것까지도 서로 맞출 만큼 호흡이 남다르다”며 완벽한 무대를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한편, 소속사인 허브뮤직은 나윤선의 2018년 일정이 이미 마감되었으며 내년 1월 프랑스 필하모니 드 파리 공연과 4월 독일 엘프 필하모니 공연은 이미 지난 9월 매진을 기록하는 등 내년 한 해도 바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여러분의 후원으로 케이랜뉴스/케이랜TV를 만듭니다.


전체 최신뉴스

주요뉴스

1/3

핫 클릭

시선집중

1/3

국회/정당

1/3

지방의회

1/3

이슈&이슈

1/3

행복나눔

1/3

실시간 뉴스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