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라이프 list

고수면, 함께 즐기는 신명나는 한마당

8일, 제14회 고수면민의 날 행사 개최

작성일 : 2017-04-09 06:10 작성자 : 홍재희 (k-lan@klan.kr)

 

전북 고창군 고수면은 신명나는 한마당을 개최해 면민들이 함께 하는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고수면은 8일, 면민들의 화합을 도모하는 ‘제14회 고수면민의 날’ 행사를 고수면민회와 고수면 주관으로 고수초등학교 교정에서 개최했다.

 

제14회 고수면민의 날에는 고수면 면민과 재외군민이 함께 어우러져 민속놀이와 체육행사를 진행하면서 친목을 다졌다.

 

이와 더불어, 신나는 예술버스 공연, 장기자랑,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신명나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열린 행사는 박우정 고창군수, 최인규 군의장, 이호근·장명식 도의원, 김영호․조민규 군의원, 안의회 재경면민회장과 면민 등 10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또한, 체육발전에 대한 공로로 안상섭, 유택선씨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

 

박우정 군수는 “면민 및 재외군민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으로 고창군은 명품 농특산물과 풍부한 관광자원을 가진 찾아오고 싶은 고장으로 차근차근 성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오순도순 어울려 행복한 고창, 소외되는 지역 없이 균형 있는 발전을 거듭하는 고창군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여러분의 후원으로 케이랜뉴스/케이랜TV를 만듭니다.


전체 최신뉴스

주요뉴스

1/3

핫 클릭

시선집중

1/3

국회/정당

1/3

지방의회

1/3

이슈&이슈

1/3

행복나눔

1/3

실시간 뉴스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