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나눔 list

전북은행, 군산의료원에 ‘취약계층 진료비 지원사업 성금’ 기부

취약계층 맞춤형 의료서비스를 제공 위한 진료비 1,000만원 전달

작성일 : 2020-12-25 07:59 작성자 : 강태원 (klan@daum.net)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22일 군산의료원 회의실에서 군산의료원(원장 김경숙)에 ‘취약계층 진료비 지원사업 성금’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군산의료원 김경숙 원장, 전북은행 이성란 부행장, 김동형 군산지역금융센터장, 조찬우 서나운지점장 등이 참석했다.

 

코로나19 3차 대유행으로 지역사회의 어려움이 더욱 커지고 있는 가운데, 향토은행인 전북은행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진료를 포기해야하는 취약계층이 없도록 돕기 위해 이번 성금을 마련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 1,000만원은 군산의료원을 통해 의료접근성이 상대적으로 높지 않은 장애인, 독거노인, 저소득가정 등 취약계층에게 맞춤형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진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전북은행 이성란 부행장은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 속에서 경제적으로 어려운 분들이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받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전북은행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금융으로 더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전북은행은 2018년 군산의료원과 사회공헌·의료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사랑 한가득 주먹밥’, ‘JB희망의 공부방’ 등의 사회공헌사업을 공동 실시하였고, 지난 4월에는 군산의료원 의료진을 위한 마스크 1,500장을 전달하며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여러분의 후원으로 케이랜뉴스/케이랜TV를 만듭니다.


전체 최신뉴스

주요뉴스

1/3

핫 클릭

시선집중

1/3

국회/정당

1/3

지방의회

1/3

이슈&이슈

1/3

행복나눔

1/3

실시간 뉴스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