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나눔 list

㈜퓨얼셀랩스 김태영 대표, 부안군에 장학금 기탁

부안군 지역 인재 육성에 1,000만원 기탁

작성일 : 2020-08-20 13:59 작성자 : 송주헌 (klan@daum.net)

 

 

부안군은 지역 내의 창업기업인 (주)퓨얼셀랩스(대표 김태영)가 20일, 부안군과 함께 성장‧발전고자 하는 마음에서 지역인재육성을 위해 부안군 근농인육성재단에 1,0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퓨얼셀랩스의 김태영 대표는 “부안군은 수소산업에 대한 인프라가 잘 구축되어 있어서 창업을 하게 되었던 만큼 부안군 교육에 대한 혁신적인 인프라 구축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에서 장학금 기부문화에 동참하게 되었다.”며 “장학금 기부를 통해 교육환경 개선을 통해 부안군이 교육도시로써 우뚝 성장했으면 한다.”는 뜻도 전했다

 

연료전지 파워팩과 시스템 설계업체인 (주)퓨얼셀랩스는 2020년도 중소벤처기업 혁신지원 사업에 선정되어 정부로부터 3년간 135억원의 지원을 받게 될 예정이다. 앞으로 부안군 신재생에너지단지에 공장을 짓고 수소연료전지 개발 및 생산으로 부안군의 청정 수소경제 산업의 교두보를 마련할 계획이다.

 

권익현 부안군 근농인재육성재단 이사장은 “부안군 신성장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수소경제 사업을 통해 지역경제의 활성화를 이룩하듯이 기부문화 확산으로 혁신교육을 위한 인재육성의 발판을 마련했으면 한다.”며 장학금 기부문화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준 김태영 대표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사진제공 : 부안군>

*여러분의 후원으로 케이랜뉴스/케이랜TV를 만듭니다.


전체 최신뉴스

주요뉴스

1/3

핫 클릭

시선집중

1/3

국회/정당

1/3

지방의회

1/3

이슈&이슈

1/3

행복나눔

1/3

실시간 뉴스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