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나눔 list 케이랜 강원 list

한전 동해지사, 연탄으로 따뜻한 온기 나눴다

저소득 취약계층 10가구에 연탄 3,000장 기부

작성일 : 2019-11-04 16:36 작성자 : 전예은 (klan@daum.net)

 

한국전력공사 강원 동해지사가 최근 태풍 ‘미탁’ 영향으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에게 의연 물품을 전달한 것에 이어 저소득 취약계층에 연탄 3,000장을 기부했다.

 

천곡동행정복지센터는 한국전력공사 동해지사에서 지역 저소득 10가구에 연탄 300장씩을 지원,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전개했다고 4일 밝혔다.

 

연탄나눔 활동은 지난 2008년부터 한전 동해지사가 지속 추진해 온 것으로, 고지대 가구에는 직접 방문해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등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한전 동해지사는 또한 지난 천곡동 한가위 행사에서 수건 110장 지원, 추석을 맞이해 저소득 가구에 쌀과 곤드레나물을 전달하는 등 꾸준한 사회 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전국재해구호협회를 비롯한 5개 기관과 함께 이재민이 일상생활로 복귀할 수 있는 위로 물품 14종을 기탁하기도 했다.

 

한전 동해지사 박준영 노조위원장은 “우리의 작은 나눔이 어려운 이웃에게는 큰 힘과 위안이 된다”며 “나눔과 봉사로 지역 주민과 함께 발전하는 기업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전 동해지사는 올해도 김장나눔 봉사와 연말 이웃 돕기에 적극 참여, 매년 실천하던 사랑을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여러분의 후원으로 케이랜뉴스/케이랜TV를 만듭니다.


전체 최신뉴스

주요뉴스

1/3

핫 클릭

시선집중

1/3

국회/정당

1/3

지방의회

1/3

이슈&이슈

1/3

행복나눔

1/3

실시간 뉴스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