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피플 list

김정우 의원, 전국지역신문협회 2017년 의정대상 수상

김 의원, “초심으로 오직 국민만 보고 의정활동 펼칠 것”

작성일 : 2018-01-01 06:37 작성자 : 김경모 (kimkm@klan.kr)

 

김정우 의원(더불어민주당, 경기 군포시갑)이 29일, 서울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 15회 지역신문의 날 기념식에서 ‘전국지역신문협회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사단법인 전국지역신문협회 주최로 매년 열리는 지역신문의 날 기념식에서는 우리 사회 각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둔 인물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김 의원은 20대 국회의원 가운데 활발하고 성실한 의정활동과 더불어 국가 재정·정책 분야에서의 전문성과 우수성, 그리고 더불어민주당 대표 비서실장으로서 당·정·청 및 여·야 간 가교 역할을 충실히 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김 의원은 “촛불시민혁명의 약속이자 지향점이었던 ‘나라다운 나라’를 만들기 위해 저 뿐 만 아니라 더불어민주당과 문재인정부 모두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고 국민 여러분께서 아낌없는 지지와 응원을 보내주셔서 힘든지 모르고 하고 있다.”며 “‘한반도 평화체제’를 항구적으로 구축하고 내 삶이 바뀌는 ‘나라다운 나라’, ‘든든한 지방정부’를 만들어 가는데 모든 힘을 집중하겠다. 지역언론인들에게 성과를 인정받고 좋은 상을 받아 영광이다. 항상 초심으로 오직 국민만 보고 의정활동을 펼치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여러분의 후원으로 케이랜뉴스/케이랜TV를 만듭니다.


전체 최신뉴스

주요뉴스

1/3

핫 클릭

시선집중

1/3

국회/정당

1/3

지방의회

1/3

이슈&이슈

1/3

행복나눔

1/3

실시간 뉴스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