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피플 list

“진실된 봉사에 선의와 우정 더한 클럽 만들겠다”

청주 예향로타리클럽 제16대 박미여 회장 취임

작성일 : 2019-07-03 18:13 작성자 : 전예은 (klan@daum.net)

 

국제로타리 3740지구(충북) 청주 예향로타리클럽 제16대 회장으로 박미여(56) 탑디자인학원장이 취임했다.

 

이날 취임식은 창립 제15주년 기념식과 함께 진행된 것으로 충북 도내 로타리클럽 회원들과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충남 당진 석문로타리클럽 축하 사절단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박미여 회장은 지난 1일 열린 취임식에서 “지금껏 쌓아온 여성 명품 로타리클럽답게 마음을 다하는 진실된 봉사에 선의와 우정을 더해 회원 모두가 행복을 느끼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박 회장은 “청주 예향로타리클럽 회장으로서 1년 동안 초아의 봉사 정신으로 로타리 정신을 실천,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Forever 예향’을 테마로 회원들이 일치단결해 손길이 필요한 곳에 사랑을 전하면서 예비 로타리안인 청소년들의 활동 활성화에 주력할 예정이다.

 

그는 “국제로타리 슬로건인 ‘세계를 연결하는 로타리’를 바탕으로 회원들의 협력과 소통 안에서 시대에 맞는 적재적소의 봉사에 집중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박 회장은 지난 2009년 청주 예향로타리클럽에 입회해 주보위원장, 재무, 지구 기획부위원장 등을 역임했으며, 회원증강상, 인터렉트 활성화 공로상, 총재특별 공로패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여러분의 후원으로 케이랜뉴스/케이랜TV를 만듭니다.


전체 최신뉴스

주요뉴스

1/3

핫 클릭

시선집중

1/3

국회/정당

1/3

지방의회

1/3

이슈&이슈

1/3

행복나눔

1/3

실시간 뉴스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