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정당 list

“호남정신으로 똘똘 뭉쳐 지방선거서 꼭 승리”

국민의당 전북도당 신년하례회서 강조

작성일 : 2018-01-08 16:49 작성자 : 온근상 (keunsang@klan.kr)

 

 

국민의당 전북도당은 8일 호남정신을 바탕으로 다가오는 지방선거에서 꼭 승리하겠다고 강조했다.

 

국민의당 전북도당은 이날 오전 도당 회의실에서 김종회 위원장과 김광수 국회의원, 최정호 전북도 정무부지사를 비롯한 도당 고문단과 상설위원장 및 대표당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하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김종회 전북도당 위원장은 신년하례회에서 “국민의당 창당정신인 변화와 혁신의 근거는 호남정신이다. 호남정신으로 똘똘 뭉쳐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다짐하며 참석한 당원들에게 굳은 의지를 보였다.

 

김 위원장은 “최고 막다른 곳에 다다라야만 변화가 탄생한다는 우리 속담이 있다. 국민의당은 현재 변화와 혁신을 위해 내부적 진통을 겪고 있지만 진통 없는 결과는 없다”며 현재 당이 겪고 있는 내홍이 개혁과 변화를 위한 과정이라는 입장을 피력했다.

 

김 위원장은 국민의당 창당정신은 호남정신에 근간을 두고 있다며 ▲불의에 항거하는 정신 ▲변화와 개혁의 정신 ▲소통과 화합의 정신 등 세 가지 호남정신을 강조하며 지방선거 승리를 위해 호남정신의 구현을 당부했다.

 

한편 정동영. 조배숙. 유성엽. 김관영. 이용호 국회의원은 같은 시간 국회에서 열린 통합과 관련된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해 부득이하게 도당 행사에 참석하지 못해 축전으로 대신했다.

*여러분의 후원으로 케이랜뉴스/케이랜TV를 만듭니다.


전체 최신뉴스

주요뉴스

1/3

핫 클릭

시선집중

1/3

국회/정당

1/3

지방의회

1/3

이슈&이슈

1/3

행복나눔

1/3

실시간 뉴스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