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list

고창 농특산품, 대기업 쇼핑몰에서 만난다

동원F&B 온라인 쇼핑몰인 ‘동원몰’서 기획전 열어

작성일 : 2020-08-04 09:27 작성자 : 송주헌 (klan@daum.net)

 

전북 고창군의 명품 농특산품을 대기업 온라인 쇼핑몰인 동원몰에서 특별기획전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고창군은 오는 10일까지 동원F&B(대표 김재옥)의 식품전문 온라인 쇼핑몰인 동원몰(www.dongwonmall.com)에서 농특산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동원몰은 지난 달 기준으로 10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일평균 약 4만명이 방문하는 식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이다.

 

고창군은 전국 소비자들에게 각인된 고창의 깨끗하고 건강한 이미지와 함께 농가와 지역 업체의 엄격한 품질관리, 행정기관의 적극적인 마케팅과 홍보 등을 동원F&B측에 강조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 결과, 전국 지자체 중 처음으로 동원F&B와 상생협력 기획전을 열게 됐다.

 

고창군은 이번 기회를 통해 코로나19로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창군 농가와 업체를 돕고, 전국의 소비자들에게 ‘한반도 농생명 식품산업 수도 고창군’을 알려 나갈 방침이다.

 

유기상 고창군수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비대면 소비가 확산되면서 유통패턴이 온라인으로 전환되고 있다”며 “안정적인 판매망을 확보하고, 택배비를 지원하는 등 농가의 부담을 경감시키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며 농가소득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획전에서는 풍천장어를 생산하는 고창영어조합법인 등 15개사가 참여해 잡곡, 복분자즙, 땅콩, 바지락, 풍천장어 등 70여 품목을 동원몰 메인 페이지에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기획전 이후에도 지속적인 온라인 판매가 이뤄질 예정이다.

 

 

 

 

<사진제공 : 고창군>

*여러분의 후원으로 케이랜뉴스/케이랜TV를 만듭니다.


전체 최신뉴스

주요뉴스

1/3

핫 클릭

시선집중

1/3

국회/정당

1/3

지방의회

1/3

이슈&이슈

1/3

행복나눔

1/3

실시간 뉴스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