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 list

임실, 향토 건강 식품 개발‧판매한다

㈜함소아제약 ‘건강더함’ 유통 채널 입점

작성일 : 2020-07-22 14:49 작성자 : 전예은 (klan@daum.net)

 

최근 건강한 삶 지향 분위기가 확산되면서 5060세대인 중년층들도 다양한 효능을 가진 건강 제품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에 발맞춰 임실군은 (재)임실치즈앤식품연구소가 개발한 제품을 ㈜함소아제약이 론칭한 브랜드에서 판매하기로 했다고 22일 밝혔다.

 

그동안 (재)임실치즈앤식품연구소는 엉겅퀴와 독활 등 지역 자원을 활용한 향토 건강 식품을 개발해 왔다.

 

따라서 현재 개발된 향긋한 독활차와 쌍화를 포함, 콜라겐 젤리 등 다양한 상품을 개발해 판매할 예정이다.

 

(재)임실치즈앤식품연구소가 개발한 건강 식품이 입점될 유통 채널은 ‘건강더함’으로 ㈜함소아제약에서 최근 론칭했다.

 

건강더함은 성인 헬스케어를 전문으로, 약 20년 동안 소아와 청소년의 건강을 위해 연구한 함소아의 한의학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임실군은 22일 (재)임실치즈앤식품연구소와 ㈜함소아제약이 독활 제품 판매와 유통 관련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 내용은 ㈜함소아제약은 (재)임실치즈앤식품연구소의 ‘독립 활력 임실독활’의 판매‧유통을 위해 협력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군은 독립 활력 임실독활 제품이 출시되면 오픈마켓 등의 기획전 입점 등이 가능해져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제품 구매는 건강더함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독립 활력 임실독활 브랜드를 검색하면 된다.

*여러분의 후원으로 케이랜뉴스/케이랜TV를 만듭니다.


전체 최신뉴스

주요뉴스

1/3

핫 클릭

시선집중

1/3

국회/정당

1/3

지방의회

1/3

이슈&이슈

1/3

행복나눔

1/3

실시간 뉴스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