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건설 list

장수 천천 복합레저스포츠단지 조성 '탄력'

장수군, 나봄리조트(주)와 400억 투자 협약 체결

작성일 : 2021-07-27 15:32 작성자 : 김용일 (klan@daum.net)

 

장수군은 나봄리조트(주)(대표 서호진)와 장수군청에서 천천면 복합레저스포츠 단지 조성에 관한 투자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장수군청 문화체육관광과장, 나봄리조트(주) 서호진 대표이사 등 10여명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으며, 협약에는 승마장 관련시설 정비 및 이전설치, 관광휴양시설 정비 등의 내용을 담았다.

 

나봄리조트(주)는 장수군 천천면 월곡리 일원에 약 73만㎡, 총 400억 원을 투자해 복합레저스포츠 단지를 조성, 가족과 함께 즐기는 건강·레저·휴양 공간을 창출할 계획이며, 이로 인해 장수군에 약 55명의 신규 일자리가 창출될 것으로 전망된다.

 

서호진 대표이사는 “장수군의 차별화된 스포츠 인프라와 장수군의 적극적인 협조 및 지원에 힘입어 투자하게 됐다”며 “장수군과 함께 상생·발전할 수 있는 투자가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재원 문화체육관광과장은 “최근 코로나19로 각종 스포츠활동이 위축된 시기에 장수군에 투자를 결정해 주신 것에 대해 깊이 감사드린다”며 “나봄리조트(주)가 장수군에서 성장, 발전할 수 있도록 행정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여러분의 후원으로 케이랜뉴스/케이랜TV를 만듭니다.


전체 최신뉴스

주요뉴스

1/3

핫 클릭

시선집중

1/3

국회/정당

1/3

지방의회

1/3

이슈&이슈

1/3

행복나눔

1/3

실시간 뉴스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