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라이프 list

익스트림 댄스 코미디 브레이크아웃 부산 상륙

오는 30일부터 3일간 부산문화회관서 한국 최고 비보이 공연

작성일 : 2018-03-20 08:32 작성자 : 박종수 (bellpcs@hanmail.net)

 

 

한국 비보이의 최고만을 보여주는 익스트림 댄스 코미디 브레이크아웃(BREAK OUT)이 부산에 상륙한다.

 

오는 30일부터 3일간 부산문화회관 중극장에서 공연되는 브레이크아웃은 다섯 명의 죄수가 그들의 꿈과 자유를 찾아 탈옥을 주제로 한 헤프닝을 K-Dance, K-Pop과 코믹한 스토리, 비보이들의 현란하고 신나는 익스트림 댄스의 볼거리로 전 세계인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 구성과 밀도 높은 코미디 연기로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브레이크아웃은 이미 해외에서 인정받은 한류 대표 콘텐츠로 2007년 영국 런던 웨스트엔드 초연 이후, 에딘버러 프린지 페스티벌에 참가하여 박스 오피스 No.1 Cavalcade Best Walking Group(카발케이드 베스트 워킹 그룹)을 수상했다.

 

2008년 뉴욕 오프브로드웨이 공연에 이어 2009년에는 싱가포르 5회 전회 매진, 말레이시아 4회 전회 매진을 기록, 2010년에는 콜롬비아 이베로아메리카노 페스티벌, 런던 템즈 페스티벌, 인도 첸나이, 싱가포르 공연 등 전 세계 페스티벌 등을 참가하며 명실상부 한국 대표 넌버벌 공연으로 주목받았다.

 

한국 비보이 공연의 세계화를 목표로 제작된 브레이크아웃은 세계 최고 수준의 한국 비보이 댄서들의 현란한 춤과 기술, 한류 콘텐츠 아이콘인 K-Pop과 ‘점프’ 제작진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고급스런 코미디가 절정을 이루는 익스트림 댄스 코미디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였다.

 
 

 

*여러분의 후원으로 케이랜뉴스/케이랜TV를 만듭니다.


전체 최신뉴스

주요뉴스

1/3

핫 클릭

시선집중

1/3

국회/정당

1/3

지방의회

1/3

이슈&이슈

1/3

행복나눔

1/3

실시간 뉴스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