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라이프 list

나주서 전국 롤러선수들 실력 겨룬다

오는 24~27일까지 남·여종별 650여명 참가

작성일 : 2018-03-22 10:00 작성자 : 홍재희 (obliviate@klan.kr)

 

전라남도 나주에서 전라도 정명 천 년을 기념한 ‘전국 남·여 종별롤러경기대회’가 열려 선수들이 실력을 겨룬다.

 

이번에 개최되는 전국롤러경기대회는 제37회로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나주시 롤러경기장에서 펼쳐지며 국내 최정상 선수 650여명이 참가해 치열한 경쟁을 벌일 예정이다.

 

나주시는 전라도 정명 천 년을 맞아, 전국 규모의 롤러경기를 유치하면서 스포츠 마케팅을 통한 전라도 정명 천 년의 중심인 나주 홍보에 주력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부터는 참가 선수단 중 학생신분 선수는 학습권 보장을 위해 학교장이 선수의 대회 및 훈련 참가 일수와 최저 학력제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학교장 확인서’를 제출해 참가한다.

 

강인규 나주시장은 “올 시즌 첫 전국대회인 만큼 깨끗하고 안전한 경기장 관리는 물론, 숙박 및 식당업소 서비스개선을 위한 친절 교육에 힘써 선수들이 그간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할 것이다”고 밝혔다.

 

또 “전라도 정명 천 년의 중심인 나주 홍보뿐만 아니라 시민의 건강증진과 건전한 여가문화정착에 기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여러분의 후원으로 케이랜뉴스/케이랜TV를 만듭니다.


전체 최신뉴스

주요뉴스

1/3

핫 클릭

시선집중

1/3

국회/정당

1/3

지방의회

1/3

이슈&이슈

1/3

행복나눔

1/3

실시간 뉴스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