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라이프 list

부천FC1995, 클럽 역사·선수 기록 관리 '레벨 UP'

레코드 관리 전문 ‘VOROS RECORD’와 업무 제휴 협약

작성일 : 2018-01-17 10:14 작성자 : 최규온 (selly0810@hanmail.net)

 

 

경기 부천FC1995가 ‘VOROS RECORD’와 업무 제휴 협약을 맺고 체계적인 기록 관리에 나섰다. VOROS RECORD는 스포츠 구단 및 선수들의 기록을 관리하는 전문 업체다.

 

부천FC1995는 디지털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변화하고 있는 업무 환경과 사회적 분위기에 맞춰 구단과 선수들의 각종 기록에 대한 관리의 필요성을 인식, 지난 15일 ‘VOROS RECORD’와 업무 협약을 맺고 효율적인 구단 운영을 위한 첫발을 내딛었다.

 

VOROS RECORD는 부천FC1995의 K3리그 시절부터의 역사와 경기 등 클럽과 관련 있는 모든 기록을 관리하고, 선수들(이전 소속 선수 포함)의 경기 및 경력 기록도 함께 관리한다.

 

 

VOROS RECORD를 통해 관리되는 기록 통계 데이터는 부천FC1995만의 특색 있는 콘텐츠로 재구성해 구단 공식 채널은 물론 포털 및 언론사 등에 제공함으로써 보다 많은 팬들에게 부천 경기를 보는 재미를 더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VOROS RECORD 김관호 대표는 “부천FC1995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팬들의 힘으로 탄생한 축구단으로 아마추어를 거쳐 프로에 진출한 역사와 저력을 가지고 있는 팀이다. 그렇기 때문에 그 어떤 팀보다 클럽의 역사와 기록을 의미 있게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해 함께 하게 됐다”며 “기록 서비스와 관리시스템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의미 있고 흥미로운 다양한 기록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여러분의 후원으로 케이랜뉴스/케이랜TV를 만듭니다.


전체 최신뉴스

주요뉴스

1/3

핫 클릭

시선집중

1/3

국회/정당

1/3

지방의회

1/3

이슈&이슈

1/3

행복나눔

1/3

실시간 뉴스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