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라이프 list

밀양소방서 엄윤서 최우수상 수상

경남도, 지난 11일 ‘제3회 경남 소방안전강사 경진대회’ 열려

작성일 : 2017-12-13 18:16 작성자 : 박종수 (bellpcs@hanmail.net)

 

‘제3회 경남 소방안전강사 경진대회’에서 밀양소방서 엄윤서 강사가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지난 11일 통영 금호마리나 리조트에서 개최된 이번 경진대회는 소방안전교육 표준화 및 효과적인 강의기법 개발을 통해 소방안전강사의 역량을 강화하고 교수기법을 상호 교류하기 위해 마련됐다.

 

도내 18개 시·군 소방서의 1차 교안심사를 통해 선정된 9명의 소방안전교육 강사가 대회에 참가해 ‘편리한 시설 안전하게 이용해요’라는 주제로 열띤 경연을 펼쳤다.

 

이날 대회결과는 학습내용, 강의 기술 등이 우수한 강사로 평가점수가 가장 우수한 밀양소방서 엄윤서 강사가 최우수상을, 하동소방서 김용남 강사가 우수상을, 함양소방서 정윤혜강사가 장려상을 각각 수상했다.

 

도 소방본부장은 “우수강사의 강의기법과 교육프로그램을 공유하고 강사 간 정보교류의 장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소방안전교육을 전달하기 위해 교수요원들의 자질과 역량 향상을 위해 다양한 시책을 펼쳐 나가겠다.” 고 밝혔다.

 

한편, 최우수상을 수상한 밀양소방서 엄윤서 강사는 내년 2월 개최 예정인 제4회 전국 소방안전강사 경진대회에 경남도 소방본부를 대표해 출전하게 된다.

 

 

 

 

 

<사진출저:밀양소방서>

*여러분의 후원으로 케이랜뉴스/케이랜TV를 만듭니다.


전체 최신뉴스

주요뉴스

1/3

핫 클릭

시선집중

1/3

국회/정당

1/3

지방의회

1/3

이슈&이슈

1/3

행복나눔

1/3

실시간 뉴스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