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정당 list

“지방선거 압승으로 문재인 정부 성공을”

더불어민주당 전북도당 신년인사회서 강조

작성일 : 2018-01-03 17:20 작성자 : 온근상 (keunsang@klan.kr)

 

 

더불어민주당 전북도당은 3일 새로운 전북의 도약을 위해 한마음 한뜻을 모아 지방선거에서 압승할 것을 다짐했다.

 

김춘진 더불어민주당 전북도당 위원장은 이날 열린 신년인사회에서 “촛불정신을 실현하고 정권교체를 이루고 첫 번째 새해를 맞았다”며 “올해가 전라도 천년이 되었다. 새로운 천년이 되어서 발을 내딛는 초석을 이 자리에서 시작하자”고 강조했다.

 

이춘석 사무총장도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전북의 당원동지들이 문재인 대통령을 당선시켜 9년 만에 집권여당이 됐다”며 “지방선거에서 압승해서 중앙정부와 지방정부가 원활한 소통을 통해 지역을 한 단계 발전시킬 수 있도록 하자”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수혁 국회의원도 정읍·고창지역위원장에 내정된 이후 첫 전북 방문을 통해서 “정읍·고창지역을 넘어 전북이 잘 살수 있도록 미력하나마 힘을 보태겠다”고 말해 큰 박수를 받았다.

 

송하진 전북지사는 “지덕권산림치유사업, 동학농민혁명기념사업, 새만금 공항 등 그 동안 터덕거렸던 전북현안이 한방에 해결됐다”며 “정세균 국회의장, 이춘석 사무총장 등 전북출신 인사 등이 중앙에서 역할을 해주셔서 전라북도를 바라보는 눈빛이 달라졌다”고 말했다.

 

특히, 영화 ‘노무현 입니다’로 흥행대박을 치고, 박근혜 정부의 블랙리스트에 오른 김승수 전주시장은 박근혜의 블랙리스트!, 시민들의 화이트리스트!라고 소개되며 주목을 받았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김춘진 도당위원장, 이춘석·이수혁 국회의원, 김윤덕 전주갑지역위원장, 채정룡 군산지역위원장, 박희승 남원임실순창지역위원장, 송하진 도지사, 황현 도의회 의장, 김승수 전주시장을 비롯한 기초자치단체장, 김명지 전주시의회의장과 시군의회 의장, 유충종 사무처장, 당원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여러분의 후원으로 케이랜뉴스/케이랜TV를 만듭니다.


전체 최신뉴스

주요뉴스

1/3

핫 클릭

시선집중

1/3

국회/정당

1/3

지방의회

1/3

이슈&이슈

1/3

행복나눔

1/3

실시간 뉴스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