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라이프 list

고창, 활기로 가득한 ‘제3회 청소년 3on3 길거리 농구대회’

고창실내체육관에서 길거리 농구대회 성황리에 종료

작성일 : 2017-04-10 06:10 작성자 : 홍재희 (k-lan@klan.kr)

 

전북 고창군은 청소년들의 건강한 문화를 조성키 위해 ‘제3회 고창군 청소년 3on3 길거리 농구대회’개최했다.

 

청소년 3on3 길거리 농구대회는 지난 8일 고창실내체육관에서 고창군 후원, 고창청소년문화센터 주관으로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팀당 5명으로 구성된 중학교 11개팀, 고등학교 9개팀이 참가했고 토너먼트로 진행됐다.

 

선수 100여명을 비롯하여 응원 온 200여명의 청소년들로 체육관은 시종일관 건강하고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고 결승전에 앞서 고창여중 ‘베리아’ 댄스팀의 축하공연도 선보였다.

 

이날 경기에 참가한 한 학생은 “매년 길거리 농구대회에 참가해 왔는데 친구들의 응원을 받아 좋은 경기를 펼쳤다”며 “운동을 통해 스트레스도 풀고 자신감도 갖게 되어 더욱 뿌듯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서영주 청소년문화센터장은 “건전한 스포츠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이 에너지를 발산하면서 학업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협동심과 도전적인 사고를 가지고 건강하게 성장하도록 꾸준히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는 ‘전주KCC이지스’ 프로농구단으로부터 선수단 사인볼과 모자, 기념품을 후원 받았으며, 추첨을 통해 참가 선수와 관중들에게 경품을 제공했다.

 

이날 경기 결과, 중등부에서는 M-Life(영선중)가 우승 튄볼(고창중)이 준우승을, 에어존(고창중)이 장려상을 독수리4형제(영선중)가 격려상을 수상했으며, 고등부에서는 강성일본원숭이(고창고)가 우승을 완수차임(고창고)이 준우승을 차지했고 유인재팀(고창고)이 장려상, 홍승민팀(고창고)이 격려상을 수상했다.

*여러분의 후원으로 케이랜뉴스/케이랜TV를 만듭니다.


전체 최신뉴스

주요뉴스

1/3

핫 클릭

시선집중

1/3

국회/정당

1/3

지방의회

1/3

이슈&이슈

1/3

행복나눔

1/3

실시간 뉴스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