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복지 list 케이랜 광주 list

전남, ‘남도한바퀴 사랑나눔 버스투어 즐기세요’

가을 여행주간 맞아 소외계층 50% 할인…16일까지 접수

작성일 : 2017-10-11 06:10 작성자 : 홍재희 (obliviate@klan.kr)

 

전라남도는 올해 가을 여행주간에 국민기초생활수급자와 차상위 계층을 대상으로 ‘남도한바퀴 사랑나눔’ 여행을 추진한다.

 

남도한바퀴는 전남지역 2~3개 시군의 4~6개 관광지를 버스투어 코스로 만들어 남도를 쉽게 여행토록 한 버스 관광 상품이다.

 

전남도는 오는 21일부터 11월 5일까지 ‘남도한바퀴 사랑나눔’이 진행하며 9천900원인 ‘남도한바퀴’ 이용 요금을 50% 할인해 5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남도한바퀴 사랑나눔’ 여행은 각 시군별로 운행 일자를 지정해 운영, 탑승 신청 및 취소, 운행 일자, 운행 코스 등은 주소지 읍면동 주민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탑승 신청 기간은 16일까지로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의 신청을 우선 접수하며 잔여 좌석이 있는 경우 남도한바퀴 이용을 바라는 해당 지역 일반 주민의 신청을 함께 받는다. 다만 일반 주민의 이용 가격은 9천900원이다.

 

시군 출발코스 이외에도 가을 여행주간 기간에 남도한바퀴 이용을 바라는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은 거주지역에 관계없이 수급자 증명서를 지참할 경우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최성진 전남도 관광과장은 “가을 여행주간을 맞아 보다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추진하는 사업이므로 ‘남도한바퀴 사랑나눔’ 여행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미지출처: 전라남도 도청>

*여러분도 케이랜뉴스의 후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전체 최신뉴스

실시간 최신뉴스

많이 본 뉴스

영상뉴스

특집보도

인물

나눔마당

기업/단체

  • 전라북도 15℃ 구름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