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list 케이랜 울산 list

영유아와 보육인 축제 2017년 울산시 보육주간 행사 ‘다채’

오는 16일 KBS울산홀서 기념식, 부모 힐링콘서트 등 다양하게 펼쳐져

작성일 : 2017-11-13 22:13 작성자 : 박종수 (bellpcs@hanmail.net)

 

 

2017년 보육주간 기념으로 어제부터 오는 18일까지 KBS울산홀과 시‧군‧구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보육인, 학부모, 영유아를 위한 다양한 행사가 펼쳐지고 있다.

 

오는 16일 KBS 울산홀에서 울산어린이집연합회 주관으로 김기현 울산시장, 윤시철 시의회 의장, 보육교직원 등 1,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어린이집 교직원 어울림 한마당 행사’를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는 보육교직원 35명에게 울산시장상을 수여하며, 문화행사로 뮤지컬 넌센스 공연도 펼쳐진다. 이와함께 KBS울산홀에서 학부모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부모 힐링콘서트도 열린다. 북콘서트, 성악 및 재즈공연 등으로 구성된 이번 콘서트는 육아에 지치고 힘든 부모들에게 힐링의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 외에도 보육주간 주요행사를 보면 지난 13일부터 24일까지 남구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행복아이 사진콘테스트 전시회가 열리고 있고, 15일에는 시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어린이 인형극 페스티벌이 2회 공연된다.

 

17일과 18일에는 시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장난감 아나바다 장터가 3차에 걸쳐 운영되고 18일에는 중구와 울주군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아기배달부 스토크와 앨빈과 슈퍼밴드 영화가 각각 상영된다.

 

김기현 울산시장은 “힘들고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사명감을 가지고 영유아 보육에 애써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마음 놓고 아이 낳아 키우기 좋은 울산시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울산시 어린이집연합회는 국공립, 법인, 직장, 가정, 민간어린이집분과 등 5개 분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881개의 어린이집에 7,400여 명의 교직원이 3만 4,000여 명의 아동을 보육하고 있다.

 

 

 

<이미지출저:울산광역시육아종합지원센터>

*여러분도 케이랜뉴스의 후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전체 최신뉴스

관련 기사

  • 관련 기사가 없습니다.

실시간 최신뉴스

많이 본 뉴스

핫뉴스

특집보도

인물

나눔마당

포토/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