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라이프 list

인천에 야구의 별(★)들이 뜬다

12월 4일 남동체육관서 유소년 야구클리닉 개최

작성일 : 2017-11-06 13:11 작성자 : 최규온 (selly0810@hanmail.net)

 

프로야구의 별들과 함께하는 유소년 야구클리닉이 오는 12월 4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개최된다.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 소속 선수들은 6일 유정복 인천시장을 찾아 다음 달 열리는 유소년 야구클리닉의 성공개최를 다짐했다.

 

유소년 야구클리닉은 인천시와 (사)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이하 “선수협”)가 공동 주최하는 행사로 매년 정규시즌이 끝난 후 12월초에 열리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올해는 12월 4일 남동체육관에서 열리며, 이번이 세 번째 행사다.

 

이날 인천시를 찾은 선수들은 유 시장에게 행사 취지를 설명하고, 홍보 사진촬영, 성공개최 염원을 담은 핸드 프린팅, 영상 인터뷰 등을 함께 진행하며 감사의 뜻과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선수협 김선웅 사무총장은 “유소년야구클리닉은 한국프로야구선수들이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는 차원의 사회공헌 활동사업의 일환이다”면서“뜻 깊은 행사에 인천시가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협력해 준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유소년 야구클리닉을 통해 대한민국 최초 야구도시 ‘인천’의 위상을 정립하고 침체된 관내 초·중학교 야구팀의 발전과 학생야구의 저변 확대를 이뤘으면 하는 바람이다”며 “인천지역 유소년 및 학부모 등 300만 시민이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여러분의 후원으로 케이랜뉴스/케이랜TV를 만듭니다.


전체 최신뉴스

주요뉴스

1/3

핫 클릭

시선집중

1/3

국회/정당

1/3

지방의회

1/3

이슈&이슈

1/3

행복나눔

1/3

실시간 뉴스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