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list 영상뉴스 list

임실군청소년수련원 “청소년, 역량 마음껏 펼치세요”

청소년 오감 깨우는 창의적 프로그램 운영, 관심 뜨거워

작성일 : 2017-06-12 14:33 작성자 : 유희광 (linenus@klan.kr)

임실군청소년수련원이 청소년지도사의 지도 아래 오감을 깨우는 창의적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임실군 관촌면의 섬진강과 자연이 어우러진 곳에 위치한 임실군청소년수련원은 연면적 6,512㎡에 지하 1층 지상 3층 규모로, 본관을 비롯한 체육관, 생활관, 사선홀이 자리하고 있다.

 

수련원에는 아이들을 위한 작은 도서관, 청소년극장, 인공암벽장, 미니골프장 등이 들어서 있어 수련원을 찾은 청소년들은 본인의 역량을 펼칠 수 있음은 물론 창의력과 체력 증진을 위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약 3만 8천여 명의 청소년들이 수련원에 방문하는 등 그 인지도 또한 높아지고 있어 전국적인 수련시설로 발돋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임실군청소년수련원 엄창희 팀장은 "청소년들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창의력 증진과 체력증진, 취미활동 등 인증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며 "청소년들의 맑고 푸른 미래와 꿈을 키우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임실군청소년수련원은 40명부터 최대 360명까지 수용가능하고 1박2일, 2박3일 코스로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을 거친 12개 프로그램을 운영 중에 있다.

*여러분도 케이랜뉴스의 후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전체 최신뉴스

관련 기사

  • 관련 기사가 없습니다.

실시간 최신뉴스

많이 본 뉴스

핫뉴스

특집보도

인물

나눔마당

포토/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