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list 케이랜 전북 list

전주 우아지역아동센터, 2017년 미래세대육성 공모사업 선정

아동센터 "아동. 청소년들, 끼 발견 꿈과 희망 키워줄 터"

작성일 : 2017-03-16 09:34 작성자 : 온근상 (k-lan@klan.kr)

 

전북 전주시 우아지역아동센터(센터장 노선덕)가 GKL 사회공헌재단의 2017년 미래세대 육성을 위한 공모사업에 선정됐다.

 

아동. 청소년의 실용음악 열정밴드 ‘우아한 악동들의 희.희.낙.樂’으로 추진되는 이번 공모사업은 아동청소년들에게 마음껏 꿈과 끼를 펼칠 수 있는 장을 마련해 주고 음악을 통해 희망과 정서적 안정감을 줌과 동시에 바르고 건강한 청소년으로 성장할 수 있는 알찬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운영된다.

 

노선덕 우아지역아동센터 센터장은“‘우아한 악동들의 희망의 꿈터 우아!’를 2017년 메인 슬로건으로 결정하고 사회적 약자인 저소득층 아동‧청소년의 꿈과 희망을 키워주기 위해 그동안 난타, 농사체험, 퀼트, 요리수업, 방송댄스, 그리고 방임아동을 위한 야간보호 사업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라며 “부족한 기초 학습의 보충을 위해 영어, 수학, 기초학습 지도도 병행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우아지역아동센터는 이런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의 심리, 정서적 안정감을 심어 주고 있는 우아지역아동센터의 그룹사운드 결성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싶은 아동‧청소년들은 우아지역아동센터(063-2453-8877)로 연락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이번 선정의 주체 법인인 GKL사회공헌재단은 2014년에 설립된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비영리 재단법인으로 재단의 100% 출연기관인 GKL(그랜드코리아레저 주식회사)은 한국관광공사의 자회사로서 외국인 전용 공공카지노업 등 관광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는 공기업이다.

 

한편 GKL 사회공헌재단은 공기업 출연기관으로서 국익적 가치와 공공의 이익에 부합하는 사회공헌활동을 다양하게 펼치고 있으며 사회적 소외 계층과 사회적 약자, 그리고 미래세대인 아동, 청소년을 대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는 재단이다.

*여러분도 케이랜뉴스의 후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전체 최신뉴스

관련 기사

  • 관련 기사가 없습니다.

실시간 최신뉴스

많이 본 뉴스

핫뉴스

특집보도

인물

나눔마당

포토/영상